본문 바로가기

보험비교/태아보험

태아보험준비 최적기 12월, 알고 준비해야 남들보다 보험료, 보장 이득

 



태아보험준비 최적기 12월, 알고 준비해야 남들보다 보험료, 보장 이득본다.


12월 태아보험을 주목해야 한다. 보험업계는 보험료와 보장 조정 기간이 있는데 교과서적인 공식처럼 그 시기가 바로 매년 연말과 연초이다. 2013년~2014년까지는 보험료인상 이슈를 언론에서 보도하였지만, 작년과 올해의 보험업계 변화에 대해서는 보도 자체가 미미하여 소비자로서는 빠르게 대비하여 준비할 수가 없었다는 사례가 많았다. 즉 가입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직접 정보를 찾아봐 미리 이 같은 사실을 대비해야 보험료와 보장 이득을 챙길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태아보험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임신 22주 이내에 가입하여 출산 후 주산기질환, 선천이상, 저체중아 미숙아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등 질병과 상해에 대해 실손의료비를 보장받는 태아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30세 길게는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예비 부모들에게 필수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태아보험도 의료실비보험(어린이보험)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12월 변경 전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다.

■ 12월 보장과 보험료 이득 태아보험, 이것을 먼저 체크하자

태아보험에 있어 앞서 설명한 태아특약과 가입시기도 중요하지만 세부적인 30세만기, 100세만기, 다양한 보험 브랜드 순위비교 등 여러 가지 방면으로 비교를 하는것이 중요하다. 또한 쌍둥이, 인공수정, 시험관시술로 임신을 해도 태아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이런 다방면 비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태아보험비교사이트에서 무료로 견적을 받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하게 12월 연말 태아보험이 달라지는 시기에 대비하여 체계적인 견적과 평생보험료 계산과 다양한 육아용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http://child-mall.co.kr/m/?p_id=showup&num=255512)를 추천한다.

 


dssds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