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JTBC가 밝혀 준 섣부른 탄핵이 위험한 이유ㄷㄷ

 




1. 탄핵 이후 황교안 총리가 임시 대통령, 차기 대선도 관리

2. 헌법재판소 판결 관련해 탄핵 관리는 현 법사위원장인 새누리당 권성동 이행

3. 현재 헌법재판소 재판관들은 박근혜 임명인사

4. 헌법재판소가 탄핵 무효화할 경우 박근혜 면죄부 부여

 

 

탄핵 -> 거국내각 -> 내각제 개헌

 

테크트리 타려던 국민의 당은 오늘 방송 보고 무척 열받겠군요.

 

 

황교안이 차기대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sdsds